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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랜서 캠페인에서 팁 스크린 끔
- 랜서 투척 쿨다운을 바닐라 투척 수준으로 일단 감소
- 물기 패리할 때 묶이는 게 없어짐
- 전기창 비주얼 수정, 그리고 전기창 패리하면 상대를 감전시킴
- 랜서 수도승이 큰 지네에게서 얻는 먹이 너프
- 잡기 패리시 묶이는 걸 다시 한번 고침
- 수도승 랜서는 노란 감시자가 안 도와주도록 수정
- 방어 애니메이션 수정
- 랜서의 일반 무기(돌 등) 투척을 하향
- 일러스트 변경 (자기야 고마워엉!!)
- 사냥꾼 랜서는 가면을 뿔에 꽂을 수 있게 됨
+ 뿔에 꽂은 가면은 1회성 자동 패링을 제공
+ 뿔에 가면을 꽂은 채로 찌르기를 하면 가면이 벗겨짐
- 찌를 때 창이 돌아가는 걸로 보이는 문제 수정
- DLC 사용 중 생존자 랜서 컷씬 추가 (내 애인이 열심히 그렸어요)
- 이로써 생존자 랜서는 완성
- 죽었을 때/강종할 때/굶었을 때 세이브가 갱신되지 않는 문제 수정
- 벌레 창 시각적 버그 수정
- 랜서 생존자와 수도승은 이제 인트로를 보여주지 않음
- 랜서 창에 스턴이 들어가 있던 오류 수정
- 튕겨나간 창이 돌아가지 않는 문제 수정
- 굶은 사냥꾼 랜서가 그 주기엔 뿔에 가면을 끼울 수 없던 문제 수정
- 일시 정지 시 조작법 표시
- 졸리 협동 (및 원정), 아레나 지원
- 졸리 협동에서 랜서를 사용하려면 아기 버튼을 누르면 됨
- 아레나에서 랜서를 사용하려면 MSC를 켠 상태에서 클래스 버튼을 오른쪽 클릭(또는 줍기 버튼)
- 일러스트 더 추가 (자기야 고마워)
- 크레딧 갱신
- 투명한 창을 들고 있는 문제 수정
- 독수리 가면을 뜯었을 때 창을 잃지 않던 문제 수정
- 수도승/굶주린 랜서의 스태미너 시스템 추가
- 아레나의 랜서 색 수정
- 슬라이딩 찌르기, 낙하 찌르기 구현
- 물기 패링은 도마뱀, 독수리, 큰 거미, 드랍위그만 되도록 수정
- 창을 잃으면 패링이 작동하지 않게 수정
- 일러스트 추가 및 갱신
- 섬네일 추가
- 달이 플레이어를 부를때 무한 재귀에 빠지는 문제 수정
- 졸리 협동에서 뿔 색 선택하는 UI 추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