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stall Steam
login
|
language
简体中文 (Simplified Chinese)
繁體中文 (Traditional Chinese)
日本語 (Japanese)
한국어 (Korean)
ไทย (Thai)
Български (Bulgarian)
Čeština (Czech)
Dansk (Danish)
Deutsch (German)
Español - España (Spanish - Spain)
Español - Latinoamérica (Spanish - Latin America)
Ελληνικά (Greek)
Français (French)
Italiano (Italian)
Bahasa Indonesia (Indonesian)
Magyar (Hungarian)
Nederlands (Dutch)
Norsk (Norwegian)
Polski (Polish)
Português (Portuguese - Portugal)
Português - Brasil (Portuguese - Brazil)
Română (Romanian)
Русский (Russian)
Suomi (Finnish)
Svenska (Swedish)
Türkçe (Turkish)
Tiếng Việt (Vietnamese)
Українська (Ukrainian)
Report a translation problem
ex) 신제국 표준식량의 경우 벌크 레시피가 단백질 60개 채식재료 60개라 바닐라 기준 개당 0.05인 재료면 열량 3이 들어가는건데 개당 0.1짜리 모드채소를 써도 똑같이 60개가 들어가서 열량 6을 소모해야 됨
음식들 def 안의 레시피에
<allowMixingIngredients>true</allowMixingIngredients>
<ingredients>
사이에다
<ingredientValueGetterClass>IngredientValueGetter_Nutrition</ingredientValueGetterClass>
끼워넣어주시고 개수*0.05해서 열량 맞춰주시면 됩니다
ex) 신제국 표준식량 벌크 레시피의 경우 60개니 * 0.05해서 <count>자리에 3 넣어주시면 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