XCOM 2
[WOTC] Advent Burgers
KOREAN Localization 1
translate Korean part

XComGame.kor

;이 파일 내의 텍스트를 번역하시오
[X2Effect_AdventBurgerHeal]
HealedMessage="+<Heal/>체력 회복됨"

[X2Effect_SpiritHeal]
HealedMessage="+<Heal/>체력 회복됨"

[AdventTropperBurger X2AbilityTemplate]
LocFriendlyName="맛있는 버거"
LocLongDescription="어드벤트 클래스의 비프 버거이며, 맛있습니다, 아주 맛있습니다!<br>체력 <Ability:TropperHeal/>% 와 의지 <Ability:Regen_Will/> 를 회복시킵니다. 스텟에 <Ability:StatBoost_Duration/> 턴간 보너스를 제공합니다: <br><Bullet/> 기동력이 <Ability:MobilityBoost/> 증가합니다."
LocHelpText="체력 <Ability:TropperHeal/>% 재생 및 의지 <Ability:Regen_Will/> 회복. 보너스 적용 <Ability:StatBoost_Duration/> 턴: <br><Bullet/> 기동력 <Ability:MobilityBoost/> 증가."
LocFlyOverText="맛있는 버거"

[AdventOfficerBurger X2AbilityTemplate]
LocFriendlyName="맛있는 버거"
LocLongDescription="어드벤트 메가 치즈 비프 버거이며, 맛있습니다, 아주 맛있습니다!<br>체력 <Ability:OfficerHeal/>% 와 의지 <Ability:OFRegen_Will/> 을 회복시킵니다. 스텟에 <Ability:Regen_Duration/> 턴간 보너스를 제공합니다:<br><Bullet/> 체력 <Ability:RegenHealAmount/> 재생.<br><Bullet/> 조준 <Ability:AimBoost/> 증가"
LocHelpText="체력 <Ability:OfficerHeal/>% 재생 및 의지 <Ability:OFRegen_Will/> 회복. 보너스 적용 <Ability:Regen_Duration/> 턴:<br><Bullet/> 체력 <Ability:RegenHealAmount/> 재생.<br><Bullet/> 조준 <Ability:AimBoost/> 증가."
LocFlyOverText="맛있는 버거"

[AdventPriestBurger X2AbilityTemplate]
LocFriendlyName="맛있는 버거"
LocLongDescription="어드벤트 해산물 버거이며, 맛있습니다, 아주 맛있습니다!<br>Restore <Ability:TropperHeal/>% HP and <Ability:Regen_Will/> Will. 스텟에 <Ability:StatBoost_Duration/> 턴간 보너스를 제공합니다:<br><Bullet/> 사이오닉 공격력 +<Ability:PsiBoost/>.<br><Bullet/> 부정적인 정신계 상태 이상 면역."
LocHelpText="체력 <Ability:TropperHeal/>% 재생 및 의지 <Ability:Regen_Will/> 회복. 보너스 적용 <Ability:StatBoost_Duration/> 턴:<br><Bullet/> 사이오닉 공격력 +<Ability:PsiBoost/>.<br><Bullet/> 부정적인 정신계 상태 이상 면역."
LocFlyOverText="맛있는 버거"

[AdventPurifierBurger X2AbilityTemplate]
LocFriendlyName="맛있는 버거"
LocLongDescription="어드벤트 구운 닭고기 버거이며, 맛있습니다, 아주 맛있습니다!<br>체력 <Ability:TropperHeal/>% 와 의지 <Ability:Regen_Will/> 를 회복시킵니다. 스텟에 <Ability:StatBoost_Duration/> 턴간 보너스를 제공합니다:<br><Bullet/> 회피 +<Ability:DodgeBoost/>.<br><Bullet/> 화염에 면역이 됩니다."
LocHelpText="체력 <Ability:TropperHeal/>% 재생 및 의지 <Ability:Regen_Will/> 회복. 보너스 적용 <Ability:StatBoost_Duration/> 턴:<br><Bullet/> 회피 +<Ability:DodgeBoost/>.<br><Bullet/> 화염에 면역이 됩니다."
LocFlyOverText="맛있는 버거"

[AdventShieldbearerBurger X2AbilityTemplate]
LocFriendlyName="맛있는 버거"
LocLongDescription="어드벤트 삽겹살 버거이며, 맛있습니다, 아주 맛있습니다!<br>체력 <Ability:TropperHeal/>% 와 의지 <Ability:Regen_Will/> 를 회복시킵니다. 스텟에 <Ability:StatBoost_Duration/> 턴간 보너스를 제공합니다:<br><Bullet/> 에너지 방어막을 <Ability:SBShieldBoost/> 얻습니다.<br><Bullet/> 남은 방어막 수치에 따라 받는 피해가 줄어듭니다."
LocHelpText=" 체력 <Ability:TropperHeal/>% 재생 및 의지 <Ability:Regen_Will/> 회복. 보너스 적용 <Ability:StatBoost_Duration/> 턴:<br><Bullet/> 에너지 방어막 <Ability:SBShieldBoost/> 획득.<br><Bullet/> 남은 방어막 수치에 따라 받는 피해 감소."
LocFlyOverText="맛있는 버거"

[AdventStunLancerBurger X2AbilityTemplate]
LocFriendlyName="맛있는 버거"
LocLongDescription="어드벤트 도너 버거이며, 맛있습니다, 아주 맛있습니다!<br>체력 <Ability:TropperHeal/>% 와 의지 <Ability:PWRegen_Will/> 를 회복시킵니다. 스텟에 <Ability:StatBoost_Duration/> 턴간 보너스를 제공합니다:<br><Bullet/> 해킹 +<Ability:HackBoost/>.<br><Bullet/> 추가 행동력 <Ability:NumOfAP/> 획득."
LocHelpText="체력 <Ability:TropperHeal/>% 재생 및 의지 <Ability:PWRegen_Will/> 회복. 보너스 적용 <Ability:StatBoost_Duration/> 턴:<br><Bullet/> 해킹 +<Ability:HackBoost/>.<br><Bullet/> 추가 행동력 <Ability:NumOfAP/> 획득."
LocFlyOverText="맛있는 버거"


[AdventPsiWitchBurger X2AbilityTemplate]
LocFriendlyName="맛있는 버거"
LocLongDescription="어드벤트 디럭스 미트 러버 버거이며, 맛있습니다, 아주 맛있습니다!<br>체력 <Ability:OfficerHeal/>% 와 체력 재생을 <Ability:Regen_Duration/> 턴간 부여합니다:<br><Bullet/> 체력 <Ability:RegenHealAmount/> 재생.<br><Bullet/> 조준 +<Ability:AimBoost/>.<br> <Bullet/> 치명타 확률 +<Ability:CritBoost/>.<br><Bullet/> 회피 +<Ability:DodgeBoost/>. <br><Bullet/> +<Ability:PWShieldBoost/> 에너지 방어막.<br> <Bullet/> 남은 방어막 수치에 따라 받는 피해가 줄어듭니다.<br> <Bullet/> 화염에 면역이 되며, 부정적인 정신계 상태 이상 면역이 됩니다."
LocHelpText="체력 <Ability:OfficerHeal/>% 회복 체력 재생 <Ability:Regen_Duration/> 턴:<br><Bullet/> 체력 <Ability:RegenHealAmount/> 재생.<br><Bullet/> 조준 +<Ability:AimBoost/>.<br> <Bullet/> 치명타 확률 +<Ability:CritBoost/>.<br> <Bullet/> 회피 +<Ability:DodgeBoost/>. <br><Bullet/> +<Ability:PWShieldBoost/> 에너지 방어막.<br> <Bullet/> 남은 방어막 수치에 따라 받는 피해 감소.<br> <Bullet/> 화염 면역, 부정적인 정신계 상태 이상 면역."
LocFlyOverText="맛있는 버거"


[ThrowAdventBurger X2AbilityTemplate]
LocFriendlyName="버거 던지기"
LocLongDescription="<Bullet/> 어드벤트 유닛들을 공포 상태에 빠뜨립니다.<br><Bullet/> 어드벤트 버거는 근방의 모든 로스트를 불러들입니다.<br><Bullet/> 모든 로스트는 어드벤트 버거 범위 내에 있는 모든 것을 공격합니다."
LocHelpText="<Bullet/> 어드벤트 유닛들을 공포 상태에 빠뜨립니다.<br><Bullet/> 어드벤트 버거는 근방의 모든 로스트를 불러들입니다.<br><Bullet/> 모든 로스트는 어드벤트 버거 범위 내에 있는 모든 것을 공격합니다."


[AdventBloodaddicted X2AbilityTemplate]
LocFriendlyName="고기!"

;Research
[AdventBurgerDeclassifyResearch X2TechTemplate]
DisplayName="Advent Burger Declassify"
Summary="사령관님! 우리의 식품 저장고가 어드벤트에 의해 공격당해, 식량이 부족합니다. 어드벤트 버거를 복제하기 위해 재료를 분석후 생산한다면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겁니다!"
Codename="음식"
LongDescription="어드벤트 버거는 병사들의 부상을 치료하고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"
UnlockedDescription="어드벤트 버거, 인류를 위한 헌신! ... 감자 튀김과 함께.<br><Bullet/> * 이제 셴의 작업실에서 이용 가능! * <Bullet/>"

;Item
[AdventBurgers_Trooper X2WeaponTemplate]
FriendlyName="어드벤트 클래스 비프 버거"
FriendlyNamePlural="어드벤트 클래스 비프 버거"
BriefSummary="숯불 그릴에 녹인 녹인 치즈와 케첩을 얹은 쇠고기 패티입니다. 한 번 먹으면, 또 먹고 싶어질겁니다!<br>어드벤트 클래스 비프 버거는 전투 중 부상을 치료하고 병사의 기동성을 향상시킵니다."
TacticalText="<Bullet/> 어드벤트 클래스 비프 버거는 체력을 <Ability:TropperHeal/>% 재생하며 의지 <Ability:Regen_Will/> 를 회복시킵니다.<br><Bullet/> 어드벤트 클래스 비프 버거는 기동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.<br><Bullet/> 던질 수 있으며, 범위 내의 모든 어드벤트 유닛을 공포 상태에 빠뜨리고 주변의 모든 로스트들을 불러모읍니다.<br><Bullet/ >일회용이며, 사용후 병사의 소지품창에서 제거됩니다."


[AdventBurgers_Officer X2WeaponTemplate]
FriendlyName="어드벤트 메가 치즈 비프 버거"
FriendlyNamePlural="어드벤트 메가 치즈 비프 버거"
BriefSummary="토스트 참깨빵에 녹은 치즈, 프리미엄 아이 베이컨, 타이건 스타일 스모키 BBQ 소스, 신선한 샐러드를 얹은 더블 숯불 구이 소고기 패티입니다. 한 번 먹으면, 또 먹고 싶어질겁니다!<br>어드벤트 메가 치즈 비프 버거 전투에서 부상을 치료하고 병사의 정확도를 높입니다. "
TacticalText="<Bullet/> 어드벤트 메가 치즈 비프 버거는 체력을 <Ability:OfficerHeal/>% 재생하고 의지 <Ability:OFRegen_Will/> 를 회복시키며, 짧은 시간동안 체력을 지속적으로 재생시킵니다.<br><Bullet/> 어드벤트 메가 치즈 비프 버거는 병사에게 조준 보너스를 제공합니다.<br><Bullet/> 던질 수 있으며, 범위 내의 모든 어드벤트 유닛을 공포 상태에 빠뜨리고 주변의 모든 로스트들을 불러모읍니다.<br><Bullet/> 일회용이며, 사용후 병사의 소지품창에서 제거됩니다."

[AdventBurgers_Priest X2WeaponTemplate]
FriendlyName="어드벤트 해산물 버거"
FriendlyNamePlural="어드벤트 해산물 버거"
BriefSummary="구운 참깨빵에 녹은 치즈, 프리미엄 아이 베이컨, 마요, 신선한 샐러드를 얹은 튀김 생선 살코기입니다. 한 번 먹으면, 또 먹고 싶어질겁니다!<br>어드벤트 해산물 버거 전투에서 부상을 치료하고 병사의 정신 능력을 향상키십니다"
TacticalText="<Bullet/> 어드벤트 해산물 버거는 체력을 <Ability:TropperHeal/>% 재생하고 의지 <Ability:Regen_Will/> 를 회복시키며, 사이오닉 공격력을 강화시킵니다.<br><Bullet/> 어드벤트 해산물 버거는 공포나 정신 지배같은 부정적인 정신계 공격에 면역을 제공합니다.<br><Bullet/> 던질 수 있으며, 범위 내의 모든 어드벤트 유닛을 공포 상태에 빠뜨리고 주변의 모든 로스트들을 불러모읍니다.<br><Bullet/> 일회용이며, 사용후 병사의 소지품창에서 제거됩니다."

[AdventBurgers_Purifier X2WeaponTemplate]
FriendlyName="어드벤트 구운 닭고기 버거"
FriendlyNamePlural="어드벤트 구운 닭고기 버거"
BriefSummary="구운 참깨빵에 녹은 치즈와 바삭한 베이컨, 신선한 샐러드를 얹은 불꽃구이 닭가슴살 필릿입니다. 한 번 먹으면, 또 먹고 싶어질겁니다!<br>어드벤트 구운 닭고기 버거 전투 중 부상을 치료하고 병사의 대응 능력을 향상시킵니다."
TacticalText="<Bullet/> 어드벤트 구운 닭고기 버거는 체력을 <Ability:TropperHeal/>% 재생하고 의지 <Ability:Regen_Will/> 를 회복시키며, 회피에 보너스를 제공합니다.<br><Bullet/> 어드벤트 구운 닭고기 버거는 병사에게 완전한 화염 면역도 제공합니다.<br><Bullet/> 던질 수 있으며, 범위 내의 모든 어드벤트 유닛을 공포 상태에 빠뜨리고 주변의 모든 로스트들을 불러모읍니다.<br><Bullet/> 일회용이며, 사용후 병사의 소지품창에서 제거됩니다."


[AdventBurgers_Shieldbearer X2WeaponTemplate]
FriendlyName="어드벤트 삽겹살 버거"
FriendlyNamePlural="어드벤트 삽겹살 버거"
BriefSummary="구운 참깨빵에 삼겹살, 피클, 타이건 스타일의 간식 마요 소스를 곁들인 신선한 샐러드입니다. 한 번 먹으면, 또 먹고 싶어질겁니다!<br>어드벤트 삽겹살 버거는 전투에서 부상을 치료하고 병사의 방어 능력을 강화시킵니다."
TacticalText="<Bullet/> 어드벤트 삽겹살 버거는 체력을 <Ability:TropperHeal/>% 재생하고 의지 <Ability:Regen_Will/> 를 회복시키며, 병사 한 명에게 에너지 방어막을 제공합니다.<br><Bullet/> 어드벤트 삽겹살 버거는 병사가 더 적은 피해를 입게 해줍니다.<br><Bullet/> 던질 수 있으며, 범위 내의 모든 어드벤트 유닛을 공포 상태에 빠뜨리고 주변의 모든 로스트들을 불러모읍니다.<br><Bullet/> 일회용이며, 사용후 병사의 소지품창에서 제거됩니다."


[AdventBurgers_StunLancer X2WeaponTemplate]
FriendlyName="어드벤트 도너 버거"
FriendlyNamePlural="어드벤트 도너 버거"
BriefSummary="구운 참깨빵에 녹은 치즈, 튀긴 생선살, 피클, 타이건 스타일 BBQ소스를 곁들인 신선한 샐러드, 숯불구이 패티입니다. 한 번 먹으면, 또 먹고 싶어질겁니다!<br>어드벤트 도너 버거는 전투 중 부상을 치료하고 병사의 해킹 능력을 강화합니다."
TacticalText="<Bullet/> 어드벤트 도너 버거는 체력을 <Ability:TropperHeal/>% 재생하고 의지 <Ability:Regen_Will/> 를 회복시키며, 해킹 능력을 강화시킵니다.<br><Bullet/> 어드벤트 도너 버거는 추가 행동력 <Ability:NumOfAP/> 를 제공합니다.<br><Bullet/> 던질 수 있으며, 범위 내의 모든 어드벤트 유닛을 공포 상태에 빠뜨리고 주변의 모든 로스트들을 불러모읍니다.<br><Bullet/> 일회용이며, 사용후 병사의 소지품창에서 제거됩니다."


[AdventBurgers_PsiWitch X2WeaponTemplate]
FriendlyName="어드벤트 디럭스 미트 러버 버거"
FriendlyNamePlural="어드벤트 디럭스 미트 러버 버거"
BriefSummary="구운 참깨빵에 녹인 치즈를 얹은 불꽃구이 닭가슴살 필렛, 숯불구이 소고기 패티, 튀긴 생선살, 피클, 신선한 샐러드, 머스타드, 타이건 스타일 BBQ 소스가 들어간 버거입니다. <br>어드벤트 디럭스 미트 러버 버거 전투에서 부상을 치료하고 병사의 생존 능력을 강화합니다"
TacticalText="<Bullet/> 어드벤트 디럭스 미트 러버 버거는 체력을 <Ability:OfficerHeal/>% 재생하고 의지 <Ability:PWRegen_Will/> 를 회복시키며, 짧은 시간동안 지속적으로 체력을 회복시킵니다.<br><Bullet/> 어드벤트 디럭스 미트 러버 버거는 조준, 치명타 확률을 강화시키며 회피를 제공합니다.<br><Bullet/> 어드벤트 디럭스 미트 러버 버거는 방어막을 제공해 병사가 받는 피해를 감소시킵니다.<br><Bullet/> 어드벤트 디럭스 미트 러버 버거는 병사를 화염에 완전한 면역으로 만들며, 공포나 정신 지배같은 부정적인 정신계 공격에 면역을 제공합니다.<br><Bullet/> 어드벤트 디럭스 미트 러버 버거 추가 행동력 <Ability:NumOfAP/> 를 제공합니다.<br><Bullet/> 던질 수 있으며, 범위 내의 모든 어드벤트 유닛을 공포 상태에 빠뜨리고 주변의 모든 로스트들을 불러모읍니다.<br><Bullet/> 일회용이며, 사용후 병사의 소지품창에서 제거됩니다.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