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n't Starve

Don't Starve

Puppy Princess Beta (v4.99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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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unnyyyyholic  [developer] 9 Feb, 2014 @ 11:04am
뮤샤와 얌체 그리고 아이템 정보 (한글)
::::::뮤샤 (Musha)::::::::::::::::::::::

체력 120 정신력 120 배고픔 210
기본 데미지: 아비게일의 공격 데미지와 동일

배부른 상태(Full) (노랑)
+화염 면역
공격속도 감소 20%, 체력 회복력 1/25(only day), 속도 1.0(day), 배고파지는 속도 1.35,
제정신 회복력:: 낮:8/60, 황혼:0/60(light,mid), 밤: 0/60(light) -20/60(dark)

보통 상태(Normal) (빨강) 
보통의 공격속도, 체력 회복력 1/15(only day), 속도 1.15(day), 배고파지는 속도 1.0,
제정신 회복력:: 낮:1/60, 황혼:-6/60(light)-12/60(mid), 밤: -6/60(light) -20/60(dark)

굶주린 상태(Hunger) (회색) 
+범위공격, +적에게 동결 반사. +추위(기온)에 의한 데미지 면역
= 공격속도 증가 40%, health regen 1/2(day,night 1/3), 속도 1.3, 배고파지는 속도 0.7, 
정신력 재생:: 낮:-20/60, 황혼:-30/60(light,mid), 밤: -30/60(light) -30/60(dark)

  • 그녀는 몬스터 라자냐 요리를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.
  • 크리티컬 공격 : 15 % 의 확률로, 더 많은 피해 (50 추가 데미지)
  • 동결 공격 : 50% 의 확률로 , 동결 공격 가능. (15% 동결)
  • 번개 공격 : 체력 15 % 미만, 그리고 정신(sanity) 30% 이상일때 번개공격 가능. (충전되면 glow effect가 붙어요). 만약 떨어진 번개중 일부가 뮤샤를 강타하면 일정 체력 회복합니다. ( 비용 : 정신 -10 )
  • 번개 방패 : 30 % 의 확률로 , 건강 6 치유 ( 비용 : 정신 -1)
:::::얌체(Yamche) 정보::::::::::

:얌체는 7단계로 자랍니다.
(1 -> 2 (7m), 2 -> 3 (20m), 3 -> 4 (35m), 4 -> 5 (50m), 5 -> 6 (65m), 6 -> 7 (80m))
Status
배고픔 배율 : 0.25 (윌슨 기준)
::1단계: 체력: 150 위장: 24 공격력: 10
::2단계: 체력: 300 위장: 60 공격력: 20
::2~5단계: 각 단계마다, 체력+100, 위장+10, 공격력 +10
::6~7단계: 각 단계마다, 체력+150, 위장+15, 공격력 +10
*체력 50%이하에서 체력회복율 1/1, 체력 50%이상에서 체력회복율 1/20
::현재 체력에 따라 공격속도 변화
  • [50%이상] 공격속도 : 빠름
  • [50%이하] :공격속도 : 느림
[ 전투 관련 ]
  • 체력이 50 % 미만일때 후퇴를 시도합니다. 뮤샤가 전투중이라면 계속 전투.
  • 얌체는 체력이 20% 이하로 손실되면 전투를 포기하고 뮤샤를 향해 퇴각합니다.
  • 이제, 기다려(stay)명령 중에는 적을 공격하지 않습니다.
  • 번개 방패: 30 % 의 확률로,체력회복. 비용:( 기아 -10 )
  • 동결 공격: 체력이 50%보다 많으면 동결 공격
  • 동결 방패: 체력이 50%보다 적으면 동결 반사
  • 화염 방패: 체력이 20%보다 많으면 화염 반사(화염 반사시 얌체의 몸에 glow effect 추가)
  • 적을 클릭하면 얌체가 적을 공격합니다. (선제 공격을 안합니다)
  • 얌체는 배고픔이 50% 이상이면 공격속도 증가합니다.
현재 상태에 따른 행동과 스탯의 변화
  • 얌체는 체력이 50%이상이면 빛이 켜집니다.
  • 얌체는 체력이 50%이하면 빛이 꺼집니다.
  • 얌체는 체력이 25%이하가 되면 이동속도 증가.
  • 체력 75%이하일때, (test)%확률로 "Poo!"(talk) or cry(sound)
  • 체력 50%이하일때, (test)%확률로 "PPu! Poo!"(talk) or cry(sound)
  • 체력 25%이하일때, (test)%확률로 "PPu! Poo! Poo!"(talk) or cry(sound)
  • 배고픔 75%이하일때, (test)%확률로 "Kku!"(talk) or cry(sound)
  • 배고픔 50%이하일때, (test)%확률로 "Kku! Koo!"(talk) or cry(sound)
  • 배고픔 25%이하일때, (test)%확률로 "Kku! Koo! Koo!"(talk) or cry(sound)
  • 배고픔 5이하일때, (test)%확률로 "Kkyuuu! Kkyuuu!"(talk) or cry(sound)
피닉스 정신력 오라 (배고픔에 따라서 변합니다.)
  • 배고픔이 5 이하일때 정신력 감소오라 - LARGE
  • 배고픔 30% 이하일때 정신력 오라 - SMALL
  • 배고픔 50% 이하일때 정신력 오라 -TYNY
  • 배고픔 50% 이상일때 정신력 오라 +TYNY
  • 배고픔 90% 이상일때 정신력 오라 +MED
  • 그 외의 상태에서 정신력 오라 + tyny
::::::기타 얌체 특징들::::::::::::::::::
  • 얌체의 인벤토리 안에 음식물을 넣으면 상하는 속도가 느려집니다.
  • 얌체가 만약 따라오지 않으면 음식을 주세요. 바로 주인을 알아봅니다.
  • 1-3 단계에서 죽으면 알로 되돌아갑니다. 4-7단계에서 죽으면 1단계로 되돌아갑니다.
  • 자라날수록 몸에서 나오는 빛의 범위가 증가합니다. (온도는 없어요.)
  • 1 단계에서는 펫을 가방에 넣을 수 있어요. (모자로 사용가능)
  • 화염데미지 면역
  • 이빨트랩 작동시키지 않고 통과합니다.
  • 2~7단계 얌체는 체스터처럼 물건을 저장할 수 있어요. (단계별로 컨테이너 크기가 증가합니다.)
  • 얌체의 인벤에 음식물을 넣으면 유통기한이 길어집니다.(냉장고 기능)
  • 이제 얌체한테 음식을 주면 "Zzu zu" 소리를 내고 먹어요
  •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면 제자리에 머뭅니다. 다시 오른쪽 클릭하면 따라와요.
  • 5~10분마다 크림슨 깃털 드랍
  • [화염 기능]나무를 주면 스스로 불이 붙습니다. 1~3단계의 얌체에 불을 붙였을때, 4~7단계보다 빠르게 불이 꺼집니다.
    랜덤 배설
    • 고기: 구아노, ♥♥♥, wetgoop, 썩은음식물, 재, 하운드 이빨, 혹은 아무것도 배설하지 않습니다.
    • 야채: 일반 씨앗, 각 각의 특별한 씨앗 (용과나 호박같은..), 재, 썩은음식물, 혹은 아무것도 배설하지 않습니다.
    • 씨앗: 재
    • 광물 (오직 5~7 단계의 얌체만 해당)
        적은 확율: blue gem, red gem, puple gem, or back to the each stage egg 보통 확율: gold, nitro, flint, rock, ash.. or nothing
      1단계 얌체는 모자기능을 갖습니다.
    • 만약 장비하거나 인벤토리에 두는 경우 얌체의 성장시간은 멈춥니다.
    • 토끼 귀마개와 같은 보온성을 갖습니다.
    • 머리에 얌체를 올렸을때, 얌체의 현재 배고픔에 따라서 빛의 범위가 달라집니다..
      • 95% 이상의 경우 매우 넓은 범위로 비춥니다.
      • 95%이하 75%이상의 경우 넓은 범위로 빛을 비춥니다.
      • 75%이하 50%이상의 경우 보통 범위로 빛을 비춥니다.
      • 50%이하 25%이상의 경우 작은 범위로 빛을 비추고, 얌체가 삑삑 거리며 가끔씩 웁니다.
      • 25%이하 5이상의 경우 매우 작은 범위로 빛을 비추고, 얌체가 삑삑거리며 욕을 합니다.
      랜덤 배설
      • 요리: 고급 요리일수록 더 높은 가치와 더 많은 확률로 배설합니다.(얌체는 만드레이크 수프를 사랑합니다)
      • 고기: 구아노, ♥♥♥, wetgoop, 썩은음식물, 재, 혹은 아무것도 배설하지 않습니다.
      • 야채: 일반 씨앗, 각 각의 특별한 씨앗 (용과나 호박같은..), 재, 혹은 아무것도 배설하지 않습니다.
      • 씨앗: 재
      • 광물 (오직 5~7 단계의 얌체만 해당)
        • 적은 확율: 적은 종류의 보석을 드랍하거나, 각 단계의 알로 되돌아갑니다.
        • 보통 확율: 몇가지 광물들..
          (만약 얌체를 어드벤쳐에 데려가신다면, 이것은 얌체의 현재 단계를 유지하는 시스템입니다.)

        ::::::::아이템::::::::::::::::::::::::::::::::::::
        불사조 알 (장비)
        보통 상태
        + 희미한 빛
        + 작은 보온 효과
        - 이동속도 배율 0.9
    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      금이간 상태
        - 이동속도 0.9
        +높은 보온효과
    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      서리망치 (무기)
        + 무제한 내구도
        + 얼릴확률 0.75
        + 데미지 53
        + 범위 1.5
        - 타격시 약간의 정신력 감소
        - 이동속도 배율 0.75
        - Continued cold (-1)
        서리심장
        + 작은 아이스 박스 역할을 합니다.
        + 부셔진 서리망치 입니다. (조합으로 고치거나 분해 가능)
        공주 왕관
        • 방패형태
          1. 방패형태일때, 대부분 데미지 흡수합니다.
          2. 방패형태일때, 내구도가 닳아요.
          3. 방패형태가 아닐때, 내구도가 다시 원상복귀 됩니다.
        • 공주왕관이 여왕 왕관보다 내구도가 높아요
        • 하운드의 친구 : 하운드가 공격하지 않아요
        • [FULL 모드], 건강 회복 1 / 6
        여왕 왕관
        • 방패형태 (위와 같음)
          20 %의 확률로 20 % 를 치유 하고 유령 사냥개 를 소환 :
        • 방패 를 치유 .
        • 하운드의 친구 : 하운드가 공격하지 않아요
        • 하운드 소환 : 방패형태일때, 유령하운드를 소환합니다.
        토끼 정찰 모자
        레시피(Dress):dug_grass6,rope5,manrabbit_tail2,purplegem2
        • 숨기 : 전투전에 숨을 수 있어요
        • 보온성 : MED
        • 이동속도 배율 : 1.1
        공주의 갑옷
        • 주머니가 있음 (크람푸스가방과 같음)
        • [FULL 모드], 건강 회복 2 / 6
        • [NORMAL 모드], 건강 회복 1 / 6 , 정신 회복 1 / 6
        • [HUNGER 모드], 2 / 6 정신 회복
        • 무제한 내구도. 방어력은 50%흡수
        • 특수능력: 얼음 반사, 부활. 속도 증가
        • 얼음반사 : (1.25 배율)
        • 죽었을때 갑옷이 가까이 있다면 부활됩니다. 그러나 멀리 있다면 부활하지 못해요.
        • 부활할때 공주갑옷은 모든 스탯이 회복됩니다.
        • 스피드 증가 ::
        [/i]
      뮤샤 갑옷
      • 주머니가 있음 (일반 배낭과 같음)
      • 무제한 내구도. 방어력은 70%흡수
      • 죽었을때 갑옷이 가까이 있다면 부활됩니다. 그러나 멀리 있다면 부활하지 못해요.
      • 부활할때 뮤샤갑옷은 스탯의 50%가 회복.
Last edited by Sunnyyyyholic; 27 Mar, 2014 @ 2:47a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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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unnyyyyholic  [developer] 27 Mar, 2014 @ 1:02am 
[ 패치 ]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-----------
((( ( ( ((( ((( 현재 패치 v4.99-4 ~ v4.99-7) ))))))))))))))

* 몇가지 변경 (일부 너프, 일부 버프 )
* 몇가지 수정 .. (DLC 관련 버그, 레시피 수정 )

뮤샤
  • 기본 데미지: 아비게일의 공격 데미지와 동일 (DLC는 아직 적용되지 않습니다)
    • 크리티컬 공격 : 15 % 의 확률로, 더 많은 피해 (50 추가 데미지)
    • 동결 공격 : 50% 의 확률로 , 동결 공격 가능. (15% 동결)
    • 번개 공격 : 체력 15 % 미만, 그리고 정신(sanity) 30% 이상일때 번개공격 가능. (충전되면 glow effect가 붙어

      요). 만약 떨어진 번개중 일부가 뮤샤를 강타하면 일정 체력 회복합니다. ( 비용 : 정신 -10 )
    • 번개 방패 : 30 % 의 확률로 , 건강 6 치유 ( 비용 : 정신 -1)
    • 동결 반사 : [hunger모드] , 동결 반사
    • 광역 공격 : [hunger모드] , 광역 데미지
  • 단계에 따라 공격 속도 변화
    • [FULL 모드] 공격 속도 : 20% 느름
    • [NORMAL 모드] 공격 속도 : 보통 속도
    • [HUNGER 모드] 공격 속도가 40% 빠름
    Yamche
    *이제, 굶주림으로 죽지 않습니다.
  • 비쥬얼 수정: 얌체 인벤토리
    Status
    배고픔 배율 : 0.25 (윌슨 기준)
    ::1단계: 체력: 150 위장: 24 공격력: 10
    ::2단계: 체력: 300 위장: 60 공격력: 20
    ::2~5단계: 각 단계마다, 체력+100, 위장+10, 공격력 +10
    ::6~7단계: 각 단계마다, 체력+150, 위장+15, 공격력 +10
    *체력 50%이하에서 체력회복율 1/1, 체력 50%이상에서 체력회복율 1/20
    ::현재 체력에 따라 공격속도 변화
    • [50%이상] 공격속도 : 빠름
    • [50%이하] :공격속도 : 느림
    [ 전투 관련 ]
    • 체력이 50 % 미만일때 후퇴를 시도합니다. 뮤샤가 전투중이라면 계속 전투. 체력이 20%아래면 전투 포기.
    • 이제, 기다려(stay)명령 중에는 적을 공격하지 않습니다. (이제 싸우자고 막 들이대지 않아요.)
    • 번개 방패: 30 % 의 확률로,체력회복. 비용:( 기아 -10 )
    • 동결 공격: 체력이 50%보다 많으면 동결 공격
    • 동결 방패: 체력이 50%보다 적으면 동결 반사
    • 화염 방패: 체력이 20%보다 많으면 화염 반사(화염 반사시 얌체의 몸에 glow effect 추가)
    1단계 얌체는 모자기능을 갖습니다.
  • 만약 장비하거나 인벤토리에 두는 경우 얌체의 성장시간은 멈춥니다.
  • 토끼 귀마개와 같은 보온성을 갖습니다.
  • 머리에 얌체를 올렸을때, 얌체의 현재 배고픔에 따라서 빛의 범위가 달라집니다..
    • 95% 이상의 경우 매우 넓은 범위로 비춥니다.
    • 95%이하 75%이상의 경우 넓은 범위로 빛을 비춥니다.
    • 75%이하 50%이상의 경우 보통 범위로 빛을 비춥니다.
    • 50%이하 25%이상의 경우 작은 범위로 빛을 비추고, 얌체가 삑삑 거리며 가끔씩 웁니다.
    • 25%이하 5이상의 경우 매우 작은 범위로 빛을 비추고, 얌체가 삑삑거리며 욕을 합니다.
    랜덤 배설
    • 요리: 고급 요리일수록 더 높은 가치와 더 많은 확률로 배설합니다.(얌체는 만드레이크 수프를 사랑합니다)
    • 고기: 구아노, 똥, wetgoop, 썩은음식물, 재, 혹은 아무것도 배설하지 않습니다.
    • 야채: 일반 씨앗, 각 각의 특별한 씨앗 (용과나 호박같은..), 재, 혹은 아무것도 배설하지 않습니다.
    • 씨앗: 재
    • 광물 (오직 5~7 단계의 얌체만 해당)
      • 적은 확율: 적은 종류의 보석을 드랍하거나, 각 단계의 알로 되돌아갑니다.
      • 보통 확율: 몇가지 광물들..
        (만약 얌체를 어드벤쳐에 데려가신다면, 이것은 얌체의 현재 단계를 유지하는 시스템입니다.)
      공주 갑옷 [/]
      • [FULL 모드], 건강 회복 2 / 6
      • [NORMAL 모드], 건강 회복 1 / 6 , 정신 회복 1 / 6
      • [HUNGER 모드], 2 / 6 정신 회복
      여왕 의 왕관
      피격시, 20 %의 확률로 전체체력의 20 % 를 치유 하고 유령 사냥개 를 소환
      공주 왕관
    • [FULL 모드], 건강 회복 1 / 6
      egg [ / B]
      5~7 단계의 피닉스의 알을 조합할 수 있습니다.
Last edited by Sunnyyyyholic; 27 Mar, 2014 @ 1:38a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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