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uhou Luna Night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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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aka 31 Aug, 2018 @ 12:18am
버그 및 불편사항은 이곳으로(한국어)
버그 보고 및, 게임 플레이 중에 발견하신 불편 사항은 여기에 알려주시면
조사 후 가급적 빠르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

보내주실때는 발생한 버그의 스크린 샷과 dxdiag.exe 명령어로 확인할 수 있는
컴퓨터의 상세 스펙을 보내주시면 빠른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.

감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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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CE 아재 31 Aug, 2018 @ 11:53am 
https://gtm.steamproxy.vip/app/851100/discussions/0/1735462352491936699/

여기 들어가서 버그인지 확인좀 부탁드립니다.

내용:시간을 멈춘뒤 스턴 나이프 스킬을 한번 사용후 기본공격을 연타하면 mp소모 없이 스킬이 사용되며 vp는 빠르게 소모 되지 않습니다.:Yuyuko:
Green_NARU 6 Oct, 2018 @ 3:19am 
시간 멈춘다음 사우전트 대거 2번사용시
1번은 정상 작동하나 2번째껀 TP만 소모됩니다.
의도된건지 모르겠네요
Rbeback 6 Oct, 2018 @ 3:52am 
버그 하나 발견한것 같은데...

https://youtu.be/_eezFG6OiR0
(제대로 다시 찍음)
파츄리 왼쪽으로 갔을때 파츄리 뒤로가서 슬라이딩 계속 누르니 내려가버리네요.
Last edited by Rbeback; 6 Oct, 2018 @ 5:09am
ELFISH 23 Oct, 2018 @ 4:41am 
스크린샷을 올리는 법을 몰라서 그냥 글로 적겠습니다.

게임 초반부 자판기 반대편 방에 들어가면 Code Error 가 뜨면서 튕깁니다.
Fatal Error in
action number 1
of Draw Event
for object textbox:
invalid type for -=lhs=undefined (type=5),rhs=32(type=0)

called from -gml_Object_textbox_Draw_0(line47)

이 버그 때문에 진행이 안됩니다 ㅠㅠ

컴퓨터 사양은
Window 10 home x64
B450 Aorus pro
Amd Ryzen 5 2600x
Nvidia Geforce GTX 1070 입니다.
Last edited by ELFISH; 23 Oct, 2018 @ 4:55am
Adelcasa 28 Oct, 2018 @ 4:44am 
https://i.imgur.com/ow3k8Jd.png

첫 슬라이드를 얻은후 벽에 붙은 상태에서 유령에게 슬라이딩 써볼려고 했더니 벽 밖으로 튕겨 나가서 쭉 떨어지다가 크래쉬 됬습니다
Melt-Eachother 31 Dec, 2018 @ 9:53pm 
오타, 맞춤법 오류보고
시간을 더 길게 멈춤 수 있게 되었다 -> 시간을 더 길게 멈출 수 있게 되었다
사과는 안해도 돼, 나도 즐거웟으니까…… -> 사과는 안 해도 돼, 나도 즐거웠으니까……
그것보다 넌 이겼으니까 이제 *이 너머로 가도 되. -> 그것보다 넌 이겼으니까 이제 *이 너머로 가도 돼.
슬슬 보스전도 가까우니까 물건 살 거면 *언제든지 들려. -> 슬슬 보스전도 가까우니까 물건 살 거면 *언제든지 들러.
그래그래, 알았어……*또 들릴게. -> 그래그래, 알았어……*또 들를게.
Melt-Eachother 1 Jan, 2019 @ 7:28pm 
엑스박스원 컨트롤러 키 바인딩 문제
설정에서 엑원패드 키설정이 가능한데 d-pad. 즉, 십자키는 방향키로 고정 설정되어 있어서 그 디-패드를 다른 키로 할당하면 할당한 키와 이동키가 동시에 동작합니다. 특히 아이템선택 전후를 디패드 상하로 지정하고, Y버튼을 누른채 디패드의 상이나 하를 반복해서 누르면 첫 번째와 두번째 스킬만 계속 선택되는 버그가 있습니다.
옵션에서 따로 아날로그스틱으로 이동할지 디패드로 이동할지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
Last edited by Melt-Eachother; 2 Jan, 2019 @ 7:22am
매화 5 Feb, 2019 @ 2:54am 
대체 빨간색 문을여는 조건이뭐죠?
cinornu 7 Feb, 2019 @ 6:58am 
버튼 눌러야 열리는 돌문 있잖아요?
애매하게 열린 상태의 돌문을 슬라이딩으로 통과하다가 끼었는데, 갑자기 바닥을 뚫고 수직낙하하더니 이렇게 됐습니다;;

https://imgur.com/a/lGB91Je
G-Chan 12 Feb, 2019 @ 8:18pm 
오탈자에 따른 보고도 여기다 올리면 되는 건지 모르겠지만, 스테이지 3 클리어 후에 나오는 파츄리의 대사들에서 오탈자가 크게 눈에 띄는 부분이 많습니다.
대표적으로 돼, 되의 구분과 "즐거웟으니까" 가 있네요.
EDusk 14 Jun, 2019 @ 10:21am 
지금 일단 니토리 다시 깨는데 플랑에서 실패후 니토리 재도전하면 니토리 패배후 변장을 풀고 플랑 보스전이 시작해야 하는 이벤트가 안나옵니다... 요약하자면 니토리 클리어 후 게임이 멈춥니다
잊혀진 성검 쓸때 화면이 흔들리고 보스 맞힐 때(나이프 포함) 효과가 너무 화려해서 보스가 안보여요. 그것때문에 주로 많이 죽고, 또 레이무 2차전에서 화면이 레이무에 고정되다 보니까 피할 공간이 너무 부족해요.
WriterPark 18 Jun, 2019 @ 11:31am 
일부 도전과제의 번역이 정확한 의미를 알기 어렵습니다.

공겨어어어억-어떤 보스라도 10초 이내에 쓰러트리기(시간 정지 중에는 카운트되지 않음).
"모든 보스를 전부 각각 10초 안에" 쓰러트리라는 뜻으로도
"아무 보스나 한놈만 10초안에"쓰러트리라는 뜻으로도 해석됩니다.(실제론 후자의 의미)

이어할 수 없지롱!-이어하기 없이 게임 클리어하기
여기서 말하는 "이어하기"라는게
게임을 저장/종료한뒤 타이틀화면에서 게임 불러오는 걸 의미하는지
아니면 게임오버 후 재도전하는 것을 의미하는지 모르겠습니다.
Crung 23 Jun, 2019 @ 11:08pm 
Leave It As You Found It 도전과제가 기존에 충족된 상태면 해금이 되질 않습니다.
Last edited by Crung; 23 Jun, 2019 @ 11:08pm
Tenya 24 Jun, 2019 @ 10:03pm 
피시방유저인데 4시간 즐기고 다음날 접속하니까 세이브 파일 날라갔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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